-/★★★★☆

리그오브레전드(롤) 응용프로그램 오류 해결방법 총정리

david0208 2023. 10. 6. 17:34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롤) 응용프로그램 오류와 해결방법에 대해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게임하려고 했는데 오류가 생겨 접속하지 못하게 된다면 정말 짜증 나는 상황인데요... 제가 겪은 해결방법을 통해 같은 문제를 겪는 분이 해결되길 바랍니다

롤-오류해결-썸네일사진
롤 응용프로그램 오류 해결방법은 아래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롤 응용 프로그램 오류

게임에 접속하려고 클릭했는데

롤-응용-프로그램-오류-안내문구사진
롤 응용프로그램 오류

응용프로그램을 제대로 시작하지못했습니다(oxc00000005).응용프로그램을 닫으려면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이렇게 알림이 뜬다면 당황하실텐데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저는 아래방법으로 해결했습니다

롤 응용 프로그램 오류 해결방법

제가 시도해보고 가장 효과가 있었던 방법은 바로 롤 클라이언트를 재설치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생각하실 수 있으나 가장 확실한 효과를 본 방법은 이 방법이므로 저는 이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롤-클라이언트-재설치-바로가기-버튼
롤 클라이언트 재설치 바로가기

 

롤 응용 프로그램 오류 언제까지?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단순 렉뿐 아니라 롤이라는 게임 자체 내에서 오류가 계속 발생하고 있습니다 로그인이 잘 되지 않는 오류나 게임진행 시에 계속 바람소리가 들리는 오류등 자잘한 오류들이 게임 내에서 계속 발생하고 있습니다 롤 회사인 라이엇게임즈에서 신속한 대처를 해주길 바랍니다

롤-참고사진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재밌게 게임하려고 했는데 오류가 생겨 접속하지 못하게 된다면 정말 짜증 나는 상황인데요 리그오브레전드(롤) 응용프로그램 오류 해결방법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