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테스트잇 컬러게시판 테스트 mbti 확인하기

by david0208 2023. 10. 19.

인스타그램을 보다 보니 테스트잇 컬러게시판 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성향을 확인하는 사람들을 많이 봐서 저도 한번 해봤습니다 테스트잇 컬러게시판 테스트에 대해 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에서 한번 해보세요

테스트잇-컬러게시판-썸네일

 

테스트잇-컬러게시판-테스트-하러가기버튼

테스트잇 컬러게시판 테스트

인스타그램에서 다른 사람들이 하는 것을 보고 저도 한번 해봤습니다 총 12문제로 문제수가 많지 않으니 끝까지 해보시고 본인하고 맞는지 확인해 보세요 마지막에는 결과와 MBTI유형을 매칭해 두었습니다

테스트잇-컬러게시판-참고사진

시작하게 되면 이런 테스트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총 12문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많은 생각을 하고 고른다기보다 생각나는 순간 바로 선택해야 신빙성이 더 높게 나오는 것 같아요

테스트잇-컬러게시판-참고사진

저는 2번을 선택했습니다

테스트잇-컬러게시판-참고사진

저는 1번을 선택했습니다

테스트잇-컬러게시판-참고사진

저는 2번을 선택했습니다

테스트잇-컬러게시판-참고사진

저는 2번을 선택했습니다

테스트잇-컬러게시판-참고사진

저는 2번을 선택했습니다

테스트잇-컬러게시판-참고사진

저는 2번을 선택했습니다

테스트잇-컬러게시판-참고사진

저는 2번을 선택했습니다

테스트잇-컬러게시판-참고사진

저는 2번을 선택했습니다

테스트잇-컬러게시판-참고사진

저는 1번을 선택했습니다

테스트잇-컬러게시판-참고사진

저는 1번을 선택했습니다

테스트잇-컬러게시판-참고사진

저는 2번을 선택했습니다

테스트잇-컬러게시판-참고사진

저는 2번을 선택했습니다

테스트잇-컬러게시판-참고사진

저는 BLUE BOARD로 결과가 나왔습니다 친구들에게 물어보니 80%이상 비슷하다고 얘기하네요

 

 

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결과확인하기

결과 유형
PINK BOARD ENFJ
KHAKI BOARD INFJ
GRAY BOARD ENFP
BEIGE BOARD INFP
YELLOW BOARD ESFJ
GREEN BOARD ISFJ
LILAC BOARD ESFP
LIME BOARD ISFP
ORANGE BOARD ESTJ
BLUE BOARD ISTJ
MINT BOARD ESTP
LAVENDER BOARD ISTP
SALMON BOARD INTP

 

 

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가 무조건 맞다고 할 수는 없겠지만 본인의 성향과 크게 비슷하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테스트잇 컬러게시판 테스트와 MBTI의 관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테스트잇 컬러게시판 테스트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